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프린트, 복사, 스캔, 팩스에 유/무선 네트워크까지 올인원으로 한번에 OK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보도 사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보도 사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출력과 스캔 업무가 많은 소호(SOHO)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소형 흑백 레이저 복합기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복합기 3종은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 프린트, 복사, 스캔, 팩스에 유무선 네트워크까지 다양한 기능을 한번에 제공하는 올인원(All in one) 제품으로, MF543dw, MF449dw, MF442dw으로 구성됐다.

분당 최대 43매의 빠른 출력 속도와 분당 약 70매의 고속 스캔 속도로 소형 사무실 및 홈 오피스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첫 장 출력 시간이 5초로 경합 기종 중 가장 빠른 출력 속도를 제공하며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어 급한 업무가 많은 사업장에 보다 유용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박정우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작지만 강하며, 실용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춰 소형 혹은 홈 오피스에 안성맞춤이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편리함과 앞선 기술력으로 다양한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다양한 업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소형 프린터 TR150을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