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15(토)

신규 브랜드 런칭과 P7 라인 3종 마스크팩, 미스트, 클렌징폼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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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출저 : 제이스킨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제이스킨 코리아는 최근 장(腸)뿐 아니라 피부 장벽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용한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LECCI)를 런칭하여 화제다.

피부에 유익한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피부에 서식하는 유익균의 힘을 키워 면역력 강화를 통한 고객들의 피부 장벽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르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이자 목표이다.

르씨라는 브랜드는 경영, 마케팅, 아트디렉팅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세 여자가 만나 연구하여 만든 브랜드이다.
르씨를 탄생시킨 제이스킨 코리아의 주현정 대표이사는 여성으로서는 드물게 25년 동안 제조, 건설, 유통 분야를 두루 거친 경영, 마케팅 전문가이다. 주 대표는 최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한 바이오 분야의 검증된 내용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K뷰티의 위상을 대한민국이 인정받아온 것처럼 르씨도 그 몫을 다하기 위해 최고의 원료와 제품력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명품브랜드로 키우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르씨의 첫 번째 제품은 르씨의 7가지 제품 철학이 담긴 P7 라인의 미라클 마스크 팩, 폼클린, 미스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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