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8.05(수)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여름이면 땀과 피지로 인해 눈화장이 쉽게 번지는 만큼, 발색력 및 지속력이 좋은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SQLAB(에스큐랩)이 선보인 ‘빈 아이브로우 펜슬’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SQLAB(에스큐랩)의 ‘빈 아이브로우 펜슬’은 워터프루프 성분이 함유되어 화장 지속력이 높기 때문에 여름철 눈화장 제품으로 제격이다. 착색된 몇 초 후면 오랜 시간 동안 유지되므로 땀이나 물로도 잘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 사용 편의성을 높여준다.

이 제품은 4각 단도 모양으로 제작되어, 눈썹 라인을 그리거나 비어있는 면을 쉽게 채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메이크업 초보들도 뭉치는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눈화장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색상은 내추럴브라운, 라이트브라운, 피넛브라운, 그레이브라운 총 4가지 색상이다.

특히 ‘빈 아이브로우 펜슬’은 검은콩&카페인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검은콩의 시스테인은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어 모발성장의 필수성분으로 손꼽히며, 카페인 추출물은 노폐물 스케일링과 영양공급에 효과적이다.

에스큐랩 관계자는 “눈썹도 모발이라는 점을 인지하여 모발개선에 효과적인 추출물을 함유한 아이브로우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워터프루프 성분 함유로 여름철에도 번짐 걱정 없이 완벽한 발색과 지속력을 유지한다”고 전했다.

한편, SQLAB(에스큐랩)은 라모드&메이트가 취합된 자료를 통해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하여 런칭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피부의 상태개선에 집중하여 트러블 걱정 없이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에 집중하고자 한다.

또한 라모드&메이트(Lamode&Mate)는 ‘유행에 맞춰 현대 트렌드를 연구하는 파트너’라는 뜻으로, 현재 뷰티업계에 여러 뷰티 트렌드솔루션을 제안할 뿐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 상품 기획 및 제안, 피부개선 성분 조사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