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IoT 플랫폼 젠서(XSR), 빗썸, 빗썸 글로벌, 디지파이넥스 등에 대형 거래소 잇단 상장

젠서(XSR), 대형 글로벌 거래소 ‘오케이엑스(OKEX)’  상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블록체인 기반 IoT 플랫폼 젠서(xensor)는 자체 코인인 젠서(XSR)가 오늘 6일 대형 글로벌 거래소 '오케이엑스(OKEX)'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젠서는 오케이엑스 거래소의 BTC와 USDT 마켓에 상장한다. 오케이엑스 거래소는 CMC 기준 거래량으로 전세계 20위 안에 드는 대형 글로벌 거래소이다.

젠서(XSR)의 '오케이엑스(OKEX)' 입금 오픈은 4일 오후 4시이고, 거래 시작은 6일 오후 4시이며, 출금 시작은 6일 오후 4시이다.

한편, 젠서(Xensor)는 IoT 기반의 통신망을 구축할 수 있는 디바이스로 번거로운 건물, 농장, 공장 등을 매우 저렴하면서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통신비가 없는 무선 화재, 누수, 정전, 기기 오작동 센서가 출시되어 있으며, 곧 미세먼지 센서와 유동인구 센서가 출시될 예정이다.

젠서(Xensor)는 베트남의 서버실 화재, 누수 모니터링 용도로 사용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에는 신발 공장, 필리핀에는 리조트 모니터링 용도로 설치를 진행중이다. 베트남 통신망과 B2C모델 생산 시기에 맞춰 더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젠서(Xensor) 관계자는 “젠서(XSR)는 작년 4월 런칭한 후, 빗썸, 빗썸글로벌, 디지파이넥스, 비트소닉, 포블게이트 등 빠른 상장 속도를 보여 주고 있다”며 “이번 글로벌 대형 거래소 상장과 함께, 빠른 사업 진행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