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여름철, 폴라초이스가 제안하는 ‘피부 휴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여름철 뜨거운 태양 속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지친다. 이같은 자극은단순한 피부의 예민함을 넘어 모공을 넓히고 피부 결을 거칠게 만드는 요소다. 특히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게 문제다. 자외선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핵심을 파괴한다. 결국주름을 만들고, 피부 톤을 얼룩덜룩하게 만들며, 건조하고푸석한 느낌이 들도록 한다.

이처럼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야 노화를 최소화할 수 있다. 가장중요한 것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돌보는 것이다. 특히 손상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항산화 케어를중점으로 피부를 회복하는 게 유리하다.

폴라초이스에서는 피부을 진정시키고 회복하는데 필요한 성분들을 담은 '캄라인'과 '얼스소스드 라인'을선보이고 있다. 폴라초이스의 도움말로 ‘애프터 선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관리법을 알아본다.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하는 ‘캄 라인’

캄 라인은 피부 진정 효과에 뛰어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다. 중건성용과지복합성용 두가지 피부 타입별로 나뉘어져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 라인 모두 순하게 피부를 진정시켜붉은기, 각질부각 등 자극받아 거칠어진 피부 결을 케어한다.

캄 라인은 클렌저, 토너,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선스크린 등으로 구성됐다. 지복합성 타입의 경우 피지와 노폐물을 관리하면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가벼운 토너와 고농축 세럼 및 산뜻한 젤 제형으로 발림성을 높였다. 선스크린도 SPF 30의 순한 미네랄 베이스로 피부를 보호하면서 산뜻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중건성 타입 역시 5가지 제품으로 동일하게 구성돼 있다. 피부 진정 및 보습을 통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개선시킨다. 제형의경우 지복합성과 달리 밀키한 제형의 토너 및 생크림 타입의 선스크린으로 중건성에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다. 캄세럼은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하며 고농축 항산화제가 가득 담겨있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여름철, 폴라초이스가 제안하는 ‘피부 휴가


98%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사용하는 ‘얼스소스드 라인’

얼스소스드 라인은 자연의 성분을 바탕으로 자극 받아 얇아진 피부 장벽의 개선을 돕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에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얼스소스드 라인은 클렌저, 토너,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등 4가지 제품으로 꾸려졌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순한 젤 타입의 클렌저는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 세정을 돕는다. 얼스소스드 토너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보습 및 진정 성분은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노화 징후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핑크세럼'으로 불리는얼스소스드 파워 베리 세럼의 만족도가 높다. 이는 13가지베리 추출물로 이뤄졌다. 베리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모이스처라이저 역시 보습과 항산화제로 배합돼 있어 피부에 영향을 공급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윤기를 찾을 수있다.

‘캄 라인’ 및 ‘얼스소스드라인’ 과 함께 더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폴라초이스의 슈퍼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병행할 것을 추천한다. 자기 전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과 진정을 제공해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쿨링감이느껴지는 가벼운 젤 마스크로 답답하지 않다. 제품 속에는 영지버섯과 클라우드 베리가 함유되어 탁월한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한다. 다음날 아침 일어나면 눈에 띄게 진정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