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9.22(화)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향이 주는 편안함과 행복감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즐기게 되면서 향수는 라이프에 밀접하고도 보편적인 아이템이 되었다. 이를 넘어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이들이 많아진 요즘 니치향수에 대한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비언어적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향은 곧 자기 자신을 나타내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선택할 수밖에 없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이에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etape)’는 백화점 VIP 라운지 고객 대상으로 프라이빗한 시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백화점 VIP 라운지 프로모션은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향이 주는 편안함과 즐거움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진행되었으며 롯데백화점 강남점 MVG 라운지 시향을 시작으로 신세계 본점 VIP 라운지, AK분당 VIP 라운지, 롯데 에비뉴엘 라운지까지 순차적으로 9월 말까지 진행된다. 시향이 진행되는 해당 백화점 Thursday Island 매장에서도 향수를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로 섹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신만의 취향을 지닌 VIP 라운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시향 프로모션을 통해 에타페의 5가지 향을 소개하며 각각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에 더 프라이빗하게 소통하고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만족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에타페 향수뿐만 아니라 그 관심이 에타페의 다양한 수입 니치향수로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center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에타페는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향과 감각적인 패키지를 선보여 론칭 이후 니치 향수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니치 향수 매니아들의 생생한 입소문이 더해지면서 브랜드 가치를 키워가고 있다. 이에 더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을 만나보고자 백화점 VIP 라운지 시향 프로모션을 계획했다.

한편,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는 에타페 향수뿐 아니라 다양한 히스토리의 수입 니치향수, 공간을 향으로 채우는 샤쉐 아이템도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엔코 공식몰 ‘지엔코스타일’과 코벳블랑 파르나스몰에서 전 제품을, 샤쉐 제품은 코벳블랑 아비뉴프랑 광명점, 스타필드 위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