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9.27(일)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부건에프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 임블리가 가을맞이 특별 할인 행사 ‘2020 가을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늘 14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오전 10시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브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블리 의류를 최대 80%, 블리블리 화장품을 최대 70% 각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임블리 의류의 경우 코트, 재킷, 니트 등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블리블리 화장품도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세 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통해 블리블리 화장품을 균일가에 선보이며, 6만원/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임블리 공식 쇼핑몰 회원에게는 친구에게 임블리를 추천하고 추천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추천받은 친구와 초대한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임블리 평생 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에게는 사용기한 제한 없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임블리 평생 회원으로 전환할 경우 오랜 기간 쇼핑몰에 방문하지 않아도 휴면 전환 없이 적립금, 쿠폰,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받고 임블리 프로모션 소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임블리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 아이템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임블리, 블리블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