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9.27(일)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CJmall에서 ‘루테인 지아잔틴 164 브이프로(V-PRO)’를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일주일간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루테인 지아잔틴 164 브이프로’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소화가 잘되고 체내 흡수율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루테인만 함유된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르게 황반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지아잔틴까지 함께 함유했으며 황반을 구성하는 16:4 비율로 배합하여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눈의 노화를 늦추는데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과 눈 표면의 점막을 강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A까지 함유했다. 눈 건강 외에도 몸에 필요한 에너지와 면역력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주원료에 비타민B군과 아연, 비타민E, 셀렌과 망간 등 총 7종을 포함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루테인 지아잔틴 164 브이프로’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식물성 캡슐 CJmall 단독 선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뉴트리원 모든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5% 추가 할인이 가능한 히든 쿠폰을 제공하며 CJmall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비비랩 심리스 유산균 40포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보다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 브이프로는’는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CJmall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눈 건강에 필요한 영양 성분부터 현대인에게 필요한 항산화 비타민, 미네랄까지 함유되어 있어 보다 간편하게 종합적인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