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10.28(수)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단계가 2.5단계에서 2단계로 완화됐지만 아직까지 코로나19의 산발적인 확산은 계속되고 있다. 현시점에서 개인위생관리와 철저한 소독과 방역을 통해 감염을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고급주택/APT/레지던스 청소 전문 업체인 ㈜더클린앳홈이 장래에 발생할 수 있는 감염에 대비해 방역 강화에 나섰다. 송근영 이사는 “사용되는 제품은 유해 성분이 없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을 통과한 소독 제품과 전문 장비이며, 실내 방역과 소독을 통해 위생적인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라 사무실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와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등 기본적인 위생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더클린앳홈 에서 관리중인 100채가 넘는 레지던스도 매일 1회 이상 건물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유로 부산을 방문해 레지던스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방역 강화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라 밝혔다.

더클린앳홈은 하청과 대행이 아닌 100% 본사 직영시스템으로 체계적인 청소 서비스와 경영방침에 따라 열정적이고 성실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송근영 이사가 현장의 작업 품질에 대해 직접 감독, 진행하며 실시간으로 고객의 불만족을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의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