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11.26(목)

뮤지컬 고스트 관람권, 스토리텔 구독권, 다용도 살균기 증정 등 출시 이벤트 풍성

center
탐앤탐스 할로윈 신메뉴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첨가물 없는 아보카도와 단호박을 통째로 담은 신제품 음료 4종을출시하여 다채로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올해의 할로윈 음료는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와 리얼 아보카도 라떼, 리얼 단호박 스무디와 리얼 단호박 라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인공 첨가물이 없이 신선한 원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는 최근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개발되었다.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는 아보카도를 통째로 넣어 진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달콤한 커피를 더해 부드러운 맛의 밸런스를 맞췄다. 리얼 아보카도 라떼는 신선한 아보카도와 따뜻한 우유의 매력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할로윈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어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에서는 이날부터 다음달 8일까지 할로윈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탐&스탬프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할로윈 신메뉴를 포함하여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뮤지컬 <고스트> 초대권 1매씩을 선착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요즘, 가족이나 이웃들과 함께 할로윈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면서 “아보카도와 단호박의 신선한 맛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