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11.25(수)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혈당 관리 가능

center
매나테크 코리아 ‘혈당 프로밸런스’ 이미지 (사진 제공: 매나테크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혈당 프로밸런스(BLOOD SUGAR PROBALANCE)’를 27일 정식 출시한다.

우리 몸의 혈당 수치는 식습관, 운동부족, 유전, 과체중,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소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매나테크 코리아의 ‘혈당 프로밸런스’는 혈당 관리에 도움이 필요한 소비자들은 물론, 평소 탄수화물 위주의 식품을 많이 섭취하거나 건강한 식습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인 ‘혈당 프로밸런스’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일명 ‘여왕의 꽃’이라고 불리는 바나바잎은 열대 우림 아열대 지방에 자생하는 다년생 상록수 허브 식물로 혈당조절,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코로솔산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포도당을 올리고당으로 전환시켜주는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7종의 효소복합물 ‘매나자임’을 함유해 특별함을 더했다.

‘혈당 프로밸런스’는 개별 포장된 분말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위생적이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