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11.25(수)

시즌2 ‘북풍’ 신규 스토리인 챕터 13 ‘인과 연’ 공개
‘비공단 아지트’ 오픈 및 게임 편의성 향상 등 콘텐츠 시스템 업데이트
신규 스토리 추가 및 ‘할로윈’ 맞아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 진행

center
(사진=라인게임즈)
[비욘드포스트 유제원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9일 우주(Oozoo, 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와 함께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메인 스토리인 시즌2 ‘북풍’의 신규 스토리 챕터13 ‘인과 연’을 공개한다. ‘인과 연’은 ‘지나이’의 도움을 받은 주인공 ‘제온’이 ‘아이리스’를 비롯한 잃어버린 동료들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로, 다양한 세부 에피소드를 통해 ‘마하르’를 노리는 ‘네오미 세력’과의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공단원들과 한 공간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비공단 아지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요일 던전’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라인게임즈는 신규 스토리 ‘인과 연’ 오픈을 기념해 ‘챕터 13’ 내 에피소드 13-11을 클리어할 시 5성 ‘각성 제온’을 지급하며, ‘할로윈’을 맞아 다음달 19일까지 총 77회의 고급 영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할로윈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11월9일까지 보다 증가한 일일 도전 콘텐츠 보상이 제공되며, 다음달 19일까지 다양한 몬스터 웨이브에 맞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기념 퀀텀 레이드’를 진행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스토리 ‘인과 연’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한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