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일러스트 동화작가 ‘사라 존스’가 그린 몬스터 캐릭터…스포티한 에너지 담긴 디자인 눈길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키즈  ‘릴몬스터’ 캐릭터 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나이키키즈가 ‘릴몬스터(Lil’ Monster)’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나이키키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릴몬스터’는 다채로운 컬러와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몬스터 캐릭터가 적용된 제품 라인업으로, 달리기와 농구, 테니스 등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일러스트 동화작가 ‘사라 존스’가 참여하여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감성과 스포티한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캐릭터를 완성해 주목된다.

한세드림 오건영 바잉 MD는 “릴몬스터는 상상의 존재인 몬스터를 귀엽게 표현하고 여기에 스포티한 감성을 반영함으로써 아이들과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캐릭터”라며 “다양한 스포츠의 특징을 담은 릴몬스터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이 옷 입는 것에 관심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5년 한세예스24홀딩스(대표 김동녕, 김석환) 계열사로 편입되어 현재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 중이며,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