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사진=자연지애 제공
사진=자연지애 제공
[비욘드포스트 차미혜 기자] 대한민국 쇼핑주간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가 개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란 대규모 쇼핑, 관광, 문화의 축제로 특히 올해는 침체되어 있는 소비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전국 17개 시. 도가 모두 참여하며, 신청기업이 1300여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전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상황이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 인기제품을 최대 99% 세일한다고 31일 밝혔다.

자연지애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행사기간 중 매주 수요일에 랜덤박스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하며 구매금액별 최대 2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다가오는 겨울철에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최대 99% 할인하며, 할인 제품으로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타트체리 분말, 타트체리 주스, 콜라겐, 유산균, 비타민D, 루테인 등이 있다. 특히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바이탈그라나 유기농 석류주스'는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침체된 경기상황도 되살리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건강식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며, "그동안 인기 있던 베스트셀러 제품들만 모아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1차적으로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