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오는 2일 현대홈쇼핑 방송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GC녹십자는 오는 11월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70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장 건강기능식품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차세대 유산균, 대세 유산균이라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장 건강기능식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유익균)가 프리바이오틱스(유익균의 먹이)를 섭취하고 생산한 최종 대사 산물로 유효물질인 DNA, 유기산, 단쇄지방산, 효소 등을 함유해 장 내 환경을 건강하게 조성하는데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아시도필루스 사균체혼합분말, 락토바실러스 델부루키, 락토바실루스 루테리까지 3종의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배양건조물)를 함유하고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 7종 ,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3,000mg,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과학적인 배합 ∙설계로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4중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분말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해 보관 및 섭취가 간편하고 어린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안성맞춤이다.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유산균 부문)’을 수상하는 등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 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는 11월 2일 현대홈쇼핑 라이브방송과 Hmall 홈페이지, 어플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