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분권화 옵션 트레이딩 플랫폼 DYMMAX, 프로비트 런치패드 선정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분산형 옵션 트레이딩 플랫폼 DYMMAX가 11월 20일부터 15:00 UTC에 출시될 ProBit Exchange의 Launchpad Premium IEO에 대해 WAVES 또는 EGR로 구매하는 참가자들에게 15%의 보너스를 제공할 것을 발표하였다. 프로비트 런치패드는 SprotX와 한국형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MEDIUM를 성공적인 토큰 상장 및 투자를 이끌어온 프리미엄 IEO 플랫폼이다.

파생상품 시장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DYMMAX는 표준 담보 요건을 완전히 우회하면서 DeFi 옵션 거래를 위한 분산형 프로토콜을 통해 관리 및 구매자 자원에 대한 중앙 집중 시스템을 해소한다.

다임맥스의 프로토콜은 독점 limit-order 따라 24시간 경매를 통해 인슈어런스 펀비가 높고 낮은 유동성 문제에 대응하는 분산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fixed-odds 메커니즘이다.

분권화 옵션 트레이딩 플랫폼 DYMMAX, 프로비트 런치패드 선정

이러한 역동적인 경매 매커니즘은 참가자들을 대신하여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복수 이상으로 내장된 보안 기능과 함께 보장된 지급과 스마트 계약 저장된 유동성을 특징으로 하는 공유된 유동성 풀을 제공한다.

다임맥스(DYMMAX) 런치패드를 추진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2주년 이벤트로 50,000 USDT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최근들어 시장 주력 DeFi 토큰을 8개 추가상장하였다. 뿐만아니라 비트유니버스 연동을 통해 교차 거래를 지원하는 등 유저들의 사용자 경험성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유망 프로젝트들도 계속해서 상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브라질, 러시아, 인도네시아, 유럽 각국 에서 글로벌 유저들의 방문율이 증가했고 최근엔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에서 글로벌 38위, 국내 4위에 들었다.” 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