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와 즐거운 분위기 담은 캠페인 전개

파리바게뜨, 2020년 크리스마스 ‘우리는 서로의 산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파리바게뜨는 ‘우리는 서로의 산타’를 주제로 40여종의 기획 제품과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산타클로스도 활동하기 어려운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따뜻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미국에서 활동하며 40여 년간 산타클로스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해 온 '톰 브라우닝(Tom Browning)'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 루돌프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거리두기로 휴가가 생긴 산타클로스’를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다. 또한,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좋아하는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초콜릿 케이크 ‘펭수 산타와 함께 메리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은은한 커피향의 모카 케이크 위에 눈 덮인 집 모양의 장식물을 얹은 ‘반짝반짝 빛나는 모카하우스’ △촉촉하고 달콤한 레드벨벳 케이크 시트 위에 산타, 나무 장식을 올린 ‘레드벨벳 산타하우스’ △바삭바삭한 초콜릿 크런치가 박힌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를 귀여운 루돌프로 표현한 ‘빨간코 초코 루돌프’ 등이다.

선물용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하며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집콕 파티 패키지’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크리스마스 제품과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파리바게뜨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