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셀트리온의 기술력과 브랜드파워, 완판남 “김호중효과” 시너지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론칭 4개월만에 매출 100억 돌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의 메인제품인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 (이하 이너랩 초유단백질)이 런칭 4달만에 매출 100억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7월 말 첫 선을 보인 이너랩 초유단백질은 런칭 초기부터 홈쇼핑 채널에서 연이은 전체매진을 기록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단백질이 꼭 필요한 40대 이상의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함께 CJ오쇼핑 및 현대홈쇼핑, 온라인몰 및 방판채널,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CJ오쇼핑의 경우는, 2020년 판매되는 단백질 전체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단시간 내에 빠르게 성장한 점이 주목된다.

이너랩 측은 4달만에 100억을 달성한 히트비결에 대해 성인용 단백질 제품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 초유를 선택한 제품전략과, 셀트리온 이너랩의 브랜드 파워, 모델 김호중의 마케팅 효과를 함께 꼽는다. 제품의 주타겟이 매일 적절한 양질의 식물성단백질과 동물성단백질이 꼭 필요한 중년층이다 보니,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김호중 효과가 시너지로 작용했다는 것.

이너랩 초유단백질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초유(8시간 이내 착유)를 담은 제품으로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를 비롯한 필수아미노산 10종과 칼슘, 칼륨, 아연, 비타민 등을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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