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1.17(일)

12월 방문자 수 전월 대비 방문자 814.3% 증가한 암호화폐 파생상품 전문 거래소 MCS, 거래소에 새로운 기능 추가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웹 분석 사이트인 시밀러웹(SimilarWeb) 기준 2020년 12월 방문자 수가 전월 대비 무려 814.3% 상승한 암호화폐 파생상품 전문 거래소 MCS (MyCoinStory, 마이코인스토리)가 1월 12일 새벽 새로운 업데이트를 하였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로는 포지션 종료 주문에 목표가, 손절가를 설정할 수 있는 SL/TP 기능, 포지션 감소(종료) 주문으로만 사용 가능한 Reduce Only 옵션 및 Close on Trigger 옵션, 그리고 포지션 종료 주문 시 분할로주문이 가능하도록 계약 수량 설정 옵션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가 진행된 MCS의 빠른 성장의 주요 요인에는 2020년11월에 출시되어 업계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MCS 어필리에이트프로그램이 있다. 이에 더불어 새로 유입된 고객들이 MCS가 자랑하는 다양한 비트코인 기반 콴토(Quanto) 계약 상품들과 0.35% 업계 최저 유지증거금율(Maintenance Margin Rate), 업계 최초 150배 레버리지, 타거래소에서 제공하기 어려워하는 실시간 출금 지원, 24시간 고객센터를 통한 지원 등을 경험하며 만족도와사용률 역시 높은 수준으로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거래쌍의 기준통화 및 상대통화 중 하나로 정산되는 것이 아니라 제 3의 자산 (BTC)로 정산되는 상품을 의미하는 콴토(Quanto) 계약 상품을MCS는 적극 활용하여 비트코인캐시ABC(BCHA), 테라루나(LUNA), 카카오 클레이(KLAY), 트론 썬(SUN) 등 많은 팬들을 보유한 암호화폐의 파생상품을 시장에 전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또한 유저에게 매우 유리하게 작용하는 유지증거금율을 0.35%까지 낮추고 최대 레버리지를 150배까지 상향하는 결정을 통해 “항상 트레이더 최우선”이라는 회사의 모토답게 더욱 풍부한 거래 전략을 활용할 수 있게 하였다. MCS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출금 지원과 매우 높은 수준과 만족도의 고객지원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MCS 거래소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운 기능 추가로 개선된 많은 트레이더들이 MCS 거래소를통해 더욱 고도화 된 거래 전략을 구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하면서 "814.3% 상승이라는 매우 놀라운 결과에 2020년 출시부터 정신 없이 달려온 팀 전원이 큰 선물과 숙제를 동시에 받은 만큼 시장에서 보여준 ‘신뢰’에 어울리는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1년에도 트레이더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는 MCS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매우 뜨거워 지고 있는 암호화폐 시장에서빠르게 성장 중인 MCS는 현재 적극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어필리에이트를 모집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