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1.22(금)

모나리자, 1년간의 브랜드 리뉴얼 통해 위생용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량 강화… 디자인, 실용성, 품질 향상에 초점

center
모나리자 생활용품(화장지)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 엠에스에스 홀딩스(MSS Holdings, 대표 정회훈)의 모나리자가 강남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시상식에서 생활용품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모나리자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1년간 디자인, 실용성,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급증하는 온라인 구매 흐름에 맞춰 이커머스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Live Smart’ 슬로건 하에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와 일상에서의 작지만 스마트한 변화를 제공하고 있다. 티슈 사용량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눈금창을 적용한 ‘보타닉포레 미용티슈’부터 다용도 백으로 재활용할 수 있게끔 만든 화장지 비닐 포장 등 생활 속 지혜가 깃든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위생용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지난해 마스크 생산 시설을 구축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고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했다.

엠에스에스 홀딩스는 모나리자의 성공적인 브랜드 리뉴얼의 결과로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를 수상하게 돼 매우 뜻깊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좋은 품질의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