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1.22(금)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바이오&네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가의 전 제품이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통과했다.

1978년도에 설립된 더마테스트는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로 피부 자극 안정성을 인증하는 기관이다. 피부과 전문의, 생물학자, 알레르기 전문의 등 여러 분야의 전문 연구진과 세계적 인증기준인 ICDRG(International Contact Dermatitis Research Group)의 가이드라인에 맞춘 테스트를 시행한다.

여러 피부타입의 대규모 피실험군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설계하여 실험결과 도출을 바탕으로 독성 및 피부 자극 반응을 유발하지 않는 것이 입증되고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이 안전 등급인 Excellent 공인 인증 마크를 획득할 수 있다.

바이오가는 지난 더마테스트를 통해 클렌져 2종과 로션, 크림, 오일, 트리트먼트, 포포크림, 수딩젤 총 8가지 전 제품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바이오가 관계자는 “화학 성분에 대한 거부감, 환경 변화에 따른 피부 문제가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고민하고 연구한 끝에 만들어진 자사의 제품이 엑셀런트 등급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신뢰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통과한 바이오가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해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