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건조한 겨울철 건강관리, ‘링티’로 체내 수분섭취 하세요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최근 떨어진 기온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시기다. 이에 겨울철 건강관리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기온이 떨어질수록 체내 수분관리가 더욱 중요한데, 평소 꾸준한 수분보충을 통해 갑작스러운 기온변화에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분 충전음료 ‘링티’가 건조한 겨울철 건강관리에 수분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링티 관계자는 “최근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에서 실험한 수분 흡수 효과 연구에서도 국산 브랜드 ‘링티’가 기존 업계 1위 스포츠 음료 제품보다 우수한 결과를 나타냈다”라며 “겨울철일수록 효과적인 수분충전이 더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간편하고 맛있는 수분섭취 방법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링티는 지난해 11월 누적 판매량 1500만포를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 수분보충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분보충의 대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링티는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링티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