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2월 2일 화요일 오후 4시, 유튜브·페이스북 생중계

노원문화재단, 2021년 온라인 사업설명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2월 2일 오후 4시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열어 재단의 2021년 주요사업을 소개하고, 재단의 공모사업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재단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재단의 2021년 사업을 한 자리에서 살펴보고, 관계자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노원문화재단은 구민의 문화예술 향유 확대와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기획공연·기획전시 ▲ 축제 및 거리예술 공연 ▲ 지역문화활성화 사업 ▲ 지역예술인 지원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공연전시부, 축제사업부, 정책기획부, 문화진흥팀의 부서별 사업 발표와 질의응답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민과 예술인들을 위한 코로나19 대응 사업을 특별히 마련해 사업설명회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김승국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구민들과 예술인들이 우울감과 좌절감을 느끼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며 “노원문화재단은 올 한해 문화예술로 행복하도록 다양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