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방치형 액션 RPG 일확천검, 앱스토어 정식 출시 소식 전해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PC와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게임 ‘일확천검’이 2021년 1월 20일 iOS 모바일 마켓인 앱스토어에서 정식 출시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의 ‘일확천검’은 지난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급상승 1위와 인기순위 2위, 원스토어 최신 출시 2위에 랭크되는 등의 상위권 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 iOS의 앱스토어에서도 출시 후 다음날 인기순위 9위, 액션 순위 3위를 달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일확천검’은 국내 최초로 설치 없이 PC와 모바일 브라우저를 하나로 담은 2 in 1 RPG 게임에서 모바일 3대 마켓까지 모두 연동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불린다.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요즘 장소 불문 없이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차세대 신개념 RPG인 ‘일확천검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이번 앱스토어 출시로 OS에 구애받지 않고 더 많은 모바일 유저와 PC 유저가 같은 서버의 친구와 세력 또는 진영으로 만나게 되어 PVP 콘텐츠에서 더욱 치열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일확천검’은 다양한 PVP, PVE, 콘텐츠뿐 아니라 전투를 보조하는 수백 가지의 신수, 정령, 수호와 영웅을 꾸밀 수 있는 수십 종의 코스튬, 칭호, 프로필 등이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들이 끊임없는 성장과 변화 그리고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일확천검’은 흥미로운 스토리로 이용자로 하여금 빠져들게 만든다. 수천 년간 신계와 마계 세력 간 끝나지 않은 전쟁에 속 이용자가 새로운 신, 마의 영웅이 되어 스토리를 이어 나가는 세계관을 가진 스토리로 전개되는 RPG 게임이다.

게임의 특성에 맞게 영웅을 육성하여 환생을 통해 새로운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획득하기 때문에 영웅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전투를 보조하는 150가지의 개성 있는 신수는 전투 형태에 따라 신수의 속성 조합과 출전 위치를 설정할 경우 전투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신수는 과금 없이도 탐색을 통해 직접 포획할 수 있는 미니게임도 제공되어 일확천검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수집의 재미도 선사하고 있다.

이 외에도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내 집 꾸미기 등을 진행함으로써 RPG뿐 아니라 여러 장르의 게임을 ‘일확천검’에서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매일 진행되는 서버 간 PVP 콘텐츠는 이용자의 컨트롤에 따라 승부를 역전할 수 있어 성장의 편리함과 PVP 전투의 재미를 모두 담은 신개념의 가로세로 플레이가 모두 가능한 RPG 게임이다.

관계자는 “‘일확천검’은 모바일 ‘앱스토어’ 정식 출시(GRAND OPEN)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라며, “현재 1 : 1 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또한 요구사항에 대한 빠른 반영과 함께 꾸준한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일확천검의 다양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