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26일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유명 화장품 CF 패러디로 ‘추억소환’
3월 21일까지 구매인증 이벤트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이벤트 이미지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이벤트 이미지 (제공 : 매일유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그룹 핑클 출신의 배우 성유리씨를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CF는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과거 모 화장품 브랜드의 유명 CF를 차용,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며 유쾌하게 패러디했다. 광고 모델 성유리는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을 ‘양보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새로운 CF는 과거 화장품 브랜드 CF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성유리는 “알로에는 6천 년 전부터 능력을 검증받은 인류 최초의 약초다.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시되는 시기, 알로에의 힘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2000년대 초반 CF를 재해석한 신규 광고를 통해, 보시는 분들이 추억을 소환하며 재미를 얻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캠페인 런칭을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1일까지로, 매일유업은 기간 내 매주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신세계 상품권, 매일바이오 알로에 제품을 선물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