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오토플러스, 리본쇼 ‘BMW∙제네시스∙그랜드 스타렉스’ 출품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3차 3색 특집’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 김득명)가 자동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차를 선보이는 ‘리본쇼(Re:BORN SHOW)’를 26일 오후 5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직영 중고차뿐만 아니라 스타렉스∙봉고 등 화물 중고차를 함께 판매하는 경기서부지점에서 총 3대의 차량으로 진행된다. 경기서부지점의 세일즈 매니저가 직접 지점을 소개하고, BMW의 대표 모델 ‘BMW 5시리즈’와 현대차의 ‘제네시스’, ‘그랜드 스타렉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스포티한 매력의 BMW 5시리즈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성능으로 사랑받으며, 1972년 출시 직후 전 세계에 800만대 이상 판매된 BMW의 대표 비즈니스 세단이다. 제네시스는 우아한 외관에 걸맞은 안락한 실내 공간으로 고급스러움을 뽐내는 프리미엄 세단으로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랜드 스타렉스는 비즈니스∙레저 등 차량을 다용도로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처음으로 오토플러스 직영지점에서 리본쇼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목적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가지각색의 매력을 지닌 3대의 차량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품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고품질의 직영중고차를 리본쇼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내달 17일까지 자사의 직영 중고차를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설레는 설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