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경채 시험 대비, 에듀피디 ‘특가+환급’ 프로모션 진행

승인 2021-01-27 09:40:35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경채 시험 대비, 에듀피디 ‘특가+환급’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쳔엽)가 2021년 3월 20일 시행 예정인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60일 과정의 ‘초단기 합격 패키지’와 함께 수강료 특가 및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환급’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정 9급 계리직 경채 시험이란 응시요건을 충족한 경력자를 대상으로 서류 전형과 면접시험만으로 합격자를 평가하는 전형이었으나 올해 필기시험이 도입됨에 따라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3차 면접시험으로 진행된다.

우정 9급 계리직공무원 경채 시험의 응시 자격은 임용예정 직급과 같은 직급(계리9급)으로 2년이 상 근무를 했거나, 금융권 같은 관련 기관에서 계리직과 상응하는 업무(창구직 은행원)로 3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응시 가능하다.

시험과목은 ‘한국사, 우편 및 금융상식’ 단 두 과목으로 기초영어와 상용한자가 1~2문제 각각 출제된다. 우정 9급 계리직 경채 시험은 각 지방의 우체국 별로 구분 선발하며 필기시험 일정은 3월 20일로 동일하나 시행처 별로 면접시험 일정이 달라 응시를 원하는 지방우정청의 공고문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에듀피디 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우체국 경채 시험은 자격 제한으로 인해 지원자가 적어 경쟁률이 낮은 시험이지만, 올해 필기시험이 도입됨에 따라 계리직공무원 경채 시험을 준비한다면 누구보다 빠르고 체계적인 필기시험 준비로 합격의 변별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특히 금융기관 창구 업무를 담당하는 근무 경력이 있는 현직자의 경우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컴퓨터일반 과목 없이 단 두 과목만으로 60세 정년이 보장되는 공무원 임용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2개월 초단기 합격을 목표로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 볼 만하다”라고 전했다.

이에 2008년 계리직공무원 제1회 시험부터 계리직 시험에 특화된 학습과정을 제공해 온 에듀피디는 전 과목 60일 과정의 ‘초단기 합격패키지’ 인강을 기획하고 ‘수강료 특가 혜택’과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이 결합된 ‘특가+환급’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수험생의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 자사의 전력을 총동원한다는 방침이다.

‘단기 속성 합격패키지’ 수강생에 한해 제공되는 ‘특가+0원 합격’ 프로모션은 약 90% 초특가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2021년 제8회 계리직 공무원 시험 합격 시 수강료 전액(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을 환급해 주는 페이백 이벤트다.

에듀피디의 ‘단기 속성 합격패키지’는 우편 및 금융상식 개정 법령을 완벽히 반영한 신규강좌를 무료로 업데이트해줄 뿐만 아니라 전 과목 △기초 입문특강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된 단계별 속성 학습 강좌와 고득점 공략 노하우가 담겨있다.

또한 △한국사(생기초/단기속성/사료/계리추록)특강 △우편 및 금융상식(기초)특강 △계리직(한자/영어)특강 등 ‘총 7개의 무료특강’을 제공해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 및 기본기가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학습 맥락을 잡는 데 도움을 주고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에겐 학습 효율성 증대와 함께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2021년 우정9급 우정서기보(계리) 공무원 경채 시험 대비 ‘특가+환급’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혜택 및 60일 과정 ‘초단기 합격패키지’ 전 과목 무료샘플 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