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게임 내 아이돌 그룹 ‘시너지’ 및 ‘시너지2’ 멤버 6명 대상…25일까지 진행
‘7일간 출석 이벤트’로 ‘푸른 한복의 세페르’ 페이트코어 등 다양한 선물 제공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비욘드포스트 정희철 기자]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게임 내 아이돌 그룹 ‘시너지’ 및 ‘시너지2’ 멤버들의 페이트코어(전용 코스튬)에 대한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너지’와 ‘시너지2’는 각각 지난해 10월과 올해 1월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선을 보인 아이돌 그룹으로, 게임 내 영웅들의 색다른 모습과 함께 세련된 보이스, 화려한 무대 매너 등을 통해 유저들에게 플레이 외적인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또 이번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25일까지 ‘슈프림 퀸-지나이’와 ‘천년의 별-에이프릴’을 비롯해 ‘수퍼 노바-모니카’, ‘스크리밍 소울-윌크스’, ‘아스트랄 아이돌-리피’, ‘바이올렛 사운드-니카’ 중 원하는 페이트코어를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선택 확률업 이벤트’ 외에도 오는 25일까지 ‘푸른 한복의 세페르’ 페이트코어 및 ‘국가 영입티켓 5개’, ‘염색 쿠폰 50개’ 등을 비롯해 ‘제스 200개’, ‘50만 골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7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iopsyba1@naver.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