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19(월)

아이배냇, ‘건강 한끼 프로젝트’ 론칭…아이 전용 가정간편식 라인업 소개

승인 2021-02-22 10:19:48

center
(사진=아이배냇 제공)
[비욘드포스트 유제원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강화에 나서며 ‘건강 한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건강 한끼 프로젝트’는 아이가 먹는 건강한 ‘한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아이가 자라는 귀중한 성장의 시간을 함께한다는 아이배냇의 의지를 담은 새로운 캠페인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아이가 먹을 '한끼'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이 늘었다. 아이들의 활동 반경이 좁아지면서 에너지 소비가 낮아진 가운데, 인스턴트 음식 등을 접할 기회도 늘어나며 과체중 등 건강상 이슈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엄마들의 피로감을 덜 수 있으면서도, 아이가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이유다.

이에 아이배냇은 간편한 우리 아이의 건강한 ‘한끼’를 위해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라인 제품을 만들고 있다.

분유에서 아기식품, 이유식까지 모두 아우르는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엄마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아이배냇은 자사의 철학과 기준을 바탕으로 만든 다양한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소개하며, 아이가 먹는 건강한 ‘한끼’의 가치를 고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체험단 운영을 비롯해 고객들이 ‘한끼’의 가치를 체감하고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고, 이후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배냇은 현재 3세 이상 키즈 전문 먹거리 브랜드 ‘꼬마’의 ‘한끼 영양밥’ 3종, ‘한끼 요리반찬’ 3종, ‘순살 상온 반찬’ 3종, ‘국’ 4종, ‘규동 덮밥소스’, ‘조아햄’과 더불어, 3세 이하 먹거리로 ‘뿌려먹는 조미 제품’ 5종, ‘순한 덮밥 소스’ 4종, ‘김’ 2종까지 다양한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배냇 HMR 담당자는 “성장기 아이의 영양은 전 생애 건강의 기초가 되는 만큼, 아이의 건강한 '한끼'는 아이의 두뇌 활동과 건강한 발육을 위해 중요하다. 아이배냇의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아이가 먹는 '한끼'의 가치와 다양한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제품들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아이 전용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kingheart@hanmail.net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