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8(월)

리바이스 X 가니, 뉴트로 무드 담은 협업 컬렉션 국내 첫 공개

center
자료 제공 – 리바이스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 ®)가 덴마크 패션 레이블 가니(GANNI)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국내 처음 선보인다.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이번 협업은 지난 2020년 8월 선보인 업사이클 전용 리바이스 X 가니 러브 레터 컬렉션을 기반으로 하여 탄생했다. 더욱 특별해진 이번 만남을 통해 친환경 소재인 코튼나이즈 헴프로 제작된 데님부터 원피스, 셔츠, 한정판 프린팅 티셔츠 등의 협업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성 및 디자인 혁신을 향한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전달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협업 컬렉션은 리바이스와 가니고유의 백패치를 특징으로 각 제품과 함께 그들의 시그니처 디자인 디테일을 결합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피터팬(Peter Pan) 칼라가 포인트 되는 데님 원피스와 셔츠, 한정판 가니 프린트 및 70년대에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클래식하면서도 다채로운 무드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리바이스의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책임감 있는 소재와 가니의 위트 넘치는 디자인이 만난 머스트 해브 컬렉션으로 리바이스의 오리지널리티와 진정성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한편, 리바이스 X 가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