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9(화)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영양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신학기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비타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VH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어린이 눈 건강 영양제 ‘리틀브이 어린이 베타카로틴’은 누적판매 9만병을 돌파한 어린이영양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어린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 아연을 함유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어린이 종합 영양제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필요한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해당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끼리 모양의 정제로 딸기향 대신 부원료인 딸기 농축액을 사용해 딸기맛이 더욱 풍부해졌다.

맛있는 액상 비타민 ‘리틀브이 튼튼아이 100’은 성장기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아연, 비타민B1, 비타민B6, 나이아신, 셀렌 총 5가지를 함유했으며, 해당 5가지 영양소의 1일 기준치 100%를 충족한다. 액상형태의 비타민으로 흡수가 용이하고 아이들이 직접 섭취 가능하며, 새콤달콤한 엘더베리 농축액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번 신학기 이벤트에서는 츄어블 비타민 2종(리틀브이 어린이 베타카로틴, 어린이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 51% 할인, 액상 비타민(리틀브이 튼튼아이 100)을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상품 구매 시 답답한 마스크 속 구강건강에 도움을 주는 ‘항균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