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4(목)

지난 15일 레드벨벳 웬디와 함께한 제품 티저 영상 선 공개, 본편은 오는 25일 공개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다가오는 봄, 피부 속 핑크 광채를 살려줄 ‘NEW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는 피부 장벽 강화에 근본이 되는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에센스다. 섬세한 안개 분사 미스트형 제품으로 출시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직접 터치하지 않고도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록시땅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레드벨벳 웬디와 함께한 영상 티저를 지난 15일 선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레드벨벳 웬디의 청순하고 상큼한 이미지와 제품과 어우러지는 핑크빛 광채 피부가 잘 표현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일명 ‘핑크 에센스’로 불리는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피부 결 사이에 빠르게 스며들어 겨울 내 푸석해진 피부를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최적화된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로 다가오는 봄을 설레게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벨벳 웬디와 함께한 제품 출시 본편 영상과 화보 스케치 2컷은 오는 25일 이후 록시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