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3.09(화)

■2월 25일 목요일 오전 11시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 매일두유가 ‘설탕 빼고 건강 채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무설탕 식품 브랜드 ‘아빠랑’과 합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아빠랑(대표 : 김주호)은 이름처럼 아빠가 만든 브랜드다. 아빠랑 대표 김주호씨는 아토피로 고생하는 딸을 위해 퇴사와 귀농까지 결심한 열혈 아빠다. 정성껏 지은 농산물로 ‘발효곡물당’을 개발,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천연식품인 발효곡물당은 아토피 질환자는 물론, 영유아나 임신부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설탕 대신 발효곡물당으로 만드는 과일잼, 라떼 페이스트는 아빠랑의 대표 상품이다.

매일두유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무설탕 음료다.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에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의 두유는 대부분 설탕으로 단 맛을 낸다는 점에 착안, 첨가물 없이 맛있고 건강한 매일두유를 만들었다. 건강, 채식 트렌드에 발맞춰 곡물음료 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매일두유는 기존 두유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두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국수, 파스타, 카페 음료 등 다양한 레시피에 응용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딸에게 건강한 음식만 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처럼, 매일두유도 고객을 위해 건강한 재료를 담은 제품이다.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고 싶어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