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세계 최초 4중 구조 다회용 마스크 ‘iLe (아이.엘.이)’
브랜드 철학의 일환으로 3월 화보 수익금 일부 기부

마스크 iLe, 선한 매력 송가인과  마스크 화보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 (아이.엘.이) 에서 대한민국 대표 트롯여신 송가인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송가인은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가 공존하는 모습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송가인과 함께 화보를 공개한 마스크 브랜드 iLe 는 I LOVE THE EARTH 의 약자로, 지구 환경을 첫 번째로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우리 삶의 일부가 되어 버린 마스크가 오히려 환경 파괴의 주범이 되어버린 요즘, 최대 50회 까지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쿼드 마스크를 선보이며 세계 최초의 4중 구조 다회용 마스크로 회자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쿼드 마스크는 물세탁 후에도 항균 효과, 비말 차단 등의 기능이 유지되며, 새부리형 디자인으로 직접적으로 피부에 닿지 않아 편안하게 숨쉬기가 가능한 장점의 마스크다, 시니어부터 성인남녀, 키즈까지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가 구비 되어 있다.

송가인의 선한 영향력과 iLe 의 브랜드 철학이 어우러진 싱글즈 화보의 3월 수익금 일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에 iLe 마스크 마케팅 담당자는 “송가인의 선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또한 “화보 수익금 기부 이외에도 지구 환경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 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