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은 코로나19로 인한 불확실성 속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고객을 소중히 여기는 호텔스닷컴은 무료 취소 서비스, 편리한 숙박 관리를 위한 시스템, 그리고 환전 수수료 없는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호텔스닷컴은 업계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여행지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여 국내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 형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는 “전례 없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호텔스닷컴이 5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이라는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하는 상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 올해 호텔스닷컴은 다양한 캠페인을 시행하면서 여행자들이 일상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호텔스닷컴은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쉽고 간편한 예약 관리 시스템부터 강력한 고객지원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호텔스닷컴은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상품 개선을 통해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숙박 예약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