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21(수)

글로벌 럭셔리 퍼퓸브랜드 스텔라블랑,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

center
출처 – 스텔라블랑 공식 홈페이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럭셔리 퍼퓸브랜드 스텔라블랑(Stella.Blanc)이 프리미엄 다이아몬드로 패키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텔라블랑 다이아몬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스텔라블랑은 하얀 별이라는 뜻으로 우주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네오노블레스(Neo Noblesses)를 위한 스마트럭셔리 퍼퓸브랜드로 이미 유명한 인플루엔서 및 셀럽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페셜 에디션은 오직 스텔라블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

‘스텔라블랑 다이몬드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핸드크림의 우수성은 물론 매탈캡에 특별하게 세팅된 프리미엄 다이아몬드와 STELLA.BLANC의 ‘b’ 이니셜을 활용한 오브제 주얼리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유니크함과 더불어 나만의 특별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상품으로 눈길을 끈다.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내 안의 하얀 별, 내 안의 다이아몬드를 찾아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퍼퓸 오디세이(Perfume Odyssey)라는 브랜드의 철학과 영원한 사랑을 뜻하는 다이아몬드가 만나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네오노블레스를 위해 탄생한 특별한 에디션이다.

향 자체도 기존의 조향과는 다른 혁신적인 방법으로 탄생했다. 우주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퍼퓸 핸드크림 4종 ‘스텔라(STELLA), 사이렌(CIREN), 프시케(PSYCHE), 핑크플래닛(PINK PLANET)은 기존 핸드크림에서 찾아볼 수 없는 노트와 차별화된 향이 특징이며 지속력은 물론 뛰어난 보습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