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21(수)
center
(사진=미래에셋대우)
[비욘드포스트 정희철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신축년 새봄을 맞아 온라인 '자신감 충전소'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올해 상반기 '미래에셋대우와 함께라면 자신있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신규 투자자들에게 투자에 대한 자신감을 충전해 주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이다. 수수료 충전, 리워드 충전, 서비스 충전 이벤트 3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수수료 충전은 당사 최초 신규(비대면) 고객과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해외주식 수수료 우대 혜택을 실시한다. 수수료 우대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워드 충전은 내달 말까지 최초 신규로 온라인(비대면) 주식계좌(네이버 계좌개설·제휴채널 고객 제외)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자신감 충전세트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프로, 에어팟 프로 등을 100명에게 준다.

또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시 월별 1만 원의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 3월과 4월 중복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2만 원의 지원금 수령이 가능하다. 투자지원금은 월별 1만 명씩 선착순 2만 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첫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휴면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서비스 충전은 미래에셋대우 엠클럽(m.Club)에서 초고수의 선택, 빅데이터 트렌드 종목 등 무료 투자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riopsyba1@naver.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