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21(수)

건식, 조적, 콘크리트까지 모든 형태의 벽체에 설치 가능하며, 매립부 드림박스 적용으로 쉽고 정밀한 설치 시공

center
티티아이 드림샤워 설치 시스템 요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전 전문기업 티티아이(TTi)가 자유로운 욕실 공간과 완벽한 샤워를 선사하는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를 개발했다고 5일 밝혔다.

드림샤워는 건식, 조적 벽체에 설치하는 일반 매립형과 콘크리트용 벽체에 설치하는 하이브리드 매립형으로 나눠져 있어 어떠한 벽에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모든 제품에 가장 이상적인 샤워 시스템을 구현한 티티아이의 특허기술 ‘TPS카트리지’와 ‘TMP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일정한 샤워 온도 유지부터 세심한 유량 조절, 환경을 위한 물 절약까지 가능하다.

매립형 샤워 수전 설치 시 가장 걱정되는 누수 문제도 보완했다. 드림샤워의 수압테스트커버를 사용하여 10기압 (10bar)의 압력에서 배관라인 연결부의 누수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방수 기능이 있는 씰이 구조물의 몸체를 둘러쌓고 있어서 어떤 이유에서던지 내부에서 누수가 발생할 경우, 벽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드림샤워는 보편적인 벽체 깊이에 최적화되어 있어 편리한 설치가 가능하고, 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인테리어에 제격이다.

티티아이 관계자는 “드림샤워는 욕실에서 더 많은 공간의 자유를 선사할 수 있다”라며 “티티아이의 매립형 샤워 수전으로 욕실의 혁신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