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19(월)

마석가구단지 가죽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 하남점’ 리클라이너 外 특가대전 진행

승인 2021-03-06 10:00:00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홈 인테리어를 주목하는 이들이 많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하남점’에서 스테디셀러 품목의 라인업과 리클라이너소파 외 세라믹식탁등의 한정적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테디셀러 품목으로는 천연가죽소파와 통가죽소파 및 선브렐라, 아쿠아클린과 샤무드 등의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포함하고 있다.

마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하남점’은 기능성 원단과 내장제의 직수입을 진행한다. 또한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의 원가와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가구시장에서 최초로 가격 거품을 걷어냈다. 흥정 없는 정찰제 시스템을 도입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각광받으며 입지를 굳힌 패브릭소파 브랜드이다.

또한 최근 자사브랜드인 ‘바보상점’을 런칭해 막스디바니와 프랑코페리등의 이탈리아 명품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이 또한 파격적으로 가격의 거품을 걷어내며 각광받고 있으며 ‘바보상점’에 대한 정보는 ‘레드플래닛 일산본점’ 또한 확인이 가능하다.

마석가구단지 ‘레드플래닛 하남점’은 웨딩패키지를 통해 소파 구매 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하고 있다.

특히 3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레이스, 원목 거실장, 벤자민 원목 Q침대프레임을 4개 1세트 프로모션 가격대로 구성하여 198만원 금액대로 제공해 합리적인 금액대로 구매가 가능해 이목을 끌고 있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송파가구단지, 전남광주, 원주, 동탄,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자사 브랜드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명품 소파 구매대행 바보상점을 통해 이태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소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며, “기존 가구쇼핑루트인 마석가구단지에 더해 자코모, 한샘, 까사미아등의 소파브랜드와 함께 자리잡을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