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레깅스∙애슬레저 의류에서 뷰티 카테고리 확장, 코스메틱 런칭으로 신성장 동력 마련

젝시믹스,  코스메틱 진출 본격 진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레깅스 브랜드로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 달성한 젝시믹스가 이번에는 뷰티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운영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라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지난 2년간 전문 핵심인력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랩(LAB)을 만들어 제품 개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젝시믹스가 코스메틱 론칭을 기념해 실시한 사전 특가 판매프로모션에서는 3,000개의 초도물량이 6시간 만에 소진됐으며, 2차로 진행된 프로모션에서도 준비된 3,000개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신제품은 ‘벨벳크림 립틴트’, ‘젤리볼륨 립틴트’ 2가지 라인업으로 립 제품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발색력, 보습력에 중점을 두었으며, 운동을 할 때나 마스크를 쓰고 벗는 과정에서 립 컬러가 지워지지 않도록 50명의 품평단이 300번 이상 테스트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완벽한 제품을 보여드리자는 마음으로 화장품 연구개발에 많은 공을 들여왔다.”며, “향후에도 운동 시 땀에 지워지지 않는 고정력이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애슬레저 뷰티라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