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수입 고급 세단 ‘볼보 S90∙벤츠 E클래스’ 출품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새봄맞이 힐링 특집’ 진행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 ‘새봄맞이 힐링 특집’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 김득명)가 봄철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은 차량을 소개하는 ‘새봄맞이 힐링 특집’ 리본쇼(Re:BORN SHOW) 9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ㅋ채널 AUTOPLUS(오토플러스)에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에서는 드라이브에 최적화된 최상의 승차감과 실내 옵션으로 탑승자를 만족시키는 고급 세단을 소개한다. 최근 스웨디시 럭셔리로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도약을 이끈 ‘S90 D5 AWD 인스크립션’ 모델과 럭셔리 세단의 클래식 ‘메르세데스-벤츠 E220d 4매틱 아방가르드’ 모델이 등장할 예정이다.

리본쇼는 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를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며 차량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특히 이번에는 두 차량의 시승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이 주행감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볼보 S90 2016 2세대 모델로 출시해 스웨덴 디자인 철학이 녹아든 내외관과 최고 수준의 안전 사양으로 수입차 시장에 새 기준을 제시한 플래그십 세단이다.벤츠 E클래스는 1936 1세대 출시부터 벤츠의 기술력이 정교하게 집약되어, 긴 역사동안 고급 승용차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본쇼 시청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차량 구매 및 판매 상담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5만 원)을 증정한다.

오토플러스 온라인사업본부 양경덕 본부장은 “이번 리본쇼 출품 차량은 수입 고급 세단 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모델들로, 수입차 구매를 고려 중인 많은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오토플러스의 엄격한 차량 선별과 상품화 과정을 통해, 수입차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의 높은 안목까지 충족하는 직영중고차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