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에듀윌 IT자격증, 제2회 정보처리기사 시험 대비 ‘단기패스’ 마련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5월 15일 시행되는 제2회 정보처리기사 시험 대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IT자격증이 ‘정보처리기사 단기패스’를 선보인다.

정보처리기사 단기패스는 필기 및 실기 연계성을 강화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도입, 핵심이론, 정리로 이어지는 체계화된 학습 시스템은 해당 과정의 강점이다. 시험에 꼭 출제되는 핵심 압축 이론을 완성하고, 배운 이론을 바탕으로 실전유형을 파악하며, 기출해설을 통해 최신 출제 경향 및 유형을 분석한다.

강의는 에듀윌 정보처리기사 전문 교수진이 담당하고 있다. NCS 기반의 강의 콘텐츠를 통해 출제기준에 최적화된 강의를 전개한다.

에듀윌 IT자격증 정보처리기사 단기패스에서는 2021년 시험 대비 최신 강의를 업데이트하고 있어 최신 출제 경향에 걸맞은 강의를 청강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최적의 수험 환경도 제공한다. ▲ 1:1 학습 Q&A 서비스 ▲ 모바일 지원 서비스 ▲ PC 무료점검 서비스 등 수험생들의 보다 나은 학습환경을 지원 중이다.

한 합격생은 “취업함에 있어 자격증의 중요성이 더욱 커진 시점이다. 나 또한 취업준비생으로서 자격증 취득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에듀윌 IT자격증에서는 전문 교수진의 강의와 알찬 수업자료들을 통해 효율적으로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다.”라고 전했다.

정보처리기사 단기패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IT자격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