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19(월)

한국장학진흥원, 부동산자산관리전문가&건물·빌딩관리사 자격증 취득 위한 무료수강 이벤트

승인 2021-04-08 00:00:00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자격증 교육기관 ‘한국장학진흥원’이 부동산자산관리전문가 및 건물·빌딩관리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추천인 공란에 ‘자산관리’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 이벤트는 자산운용사 재무 상담, 설계 방법이나 빌딩경영관리사 업무 지식을 배우기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되면 본원의 총 150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부동산자산관리전문가 과정은 공인중개사와 관련된 다양한 교육을 포함해 그에 따른 금융컨설팅 컨설턴트가 되는 방법과 함께 부동산 입지 분석, 재테크 투자 전략 등을 교육한다. 새로운 부동산 자산관리 노하우를 습득하기 원하는 현직 금융컨설팅회사 근무자와 공인중개사시험 관련 자격증 취득자를 비롯해 부동산분양상담전문가, 부동산권리분석사 구직자, 부동산학과 스터디 모임을 갖는 사람들에게도 추천된다.

건물종합관리인 관련 빌딩관리사 자격증 온라인 과정은 빌딩사업 기획, 계약관리 방법 등을 인강으로 교육한다. 이에 주택관리회사를 비롯한 건물시설관리업체로 취업하려는 구직자가 수강하기 좋은 교육과정으로 평가된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보유한 경비원 혹은 아파트관리소장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학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온라인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곳에서 준비한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으며, 연봉 등 원하는 정보를 알아본 후 구직에 적극 활용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