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4.21(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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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포스트DB
[비욘드포스트 정희철 기자]
대신증권은 금융소비자 보호 및 금융서비스 개선을 위해 '2021 고객패널'을 20일까지 모집한다.

대신증권은 이번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금융소비자 보호 절차 및 제도를 점검하고 개선할 예정이다. 고객패널은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와 불편사항 등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다.

고객패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고객층으로 나눠 운영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 달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온라인 활동과 정기 및 수시 모임에 참여해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은 대신증권 상품과 서비스, 제도에 대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 제안 등이다.

고객패널은 금융상품 및 금융서비스에 관심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대신증권,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2021 고객패널'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안내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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