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센텔리안24, 론칭 6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기념해 TV 홈쇼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요 제품 3종 세트가 담긴 ‘마데카 치얼 업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일 19일(월) 11시 35분 CJ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5월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마데카 크림’ 특정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마데카 치얼 업 키트’를 제공한다.

마데카 치얼 업 키트는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5) 15ml를 비롯해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7ml),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13ml) 등 베스트 셀러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실용적인 크기의 휴대용 캐리어 파우치와 브랜드 상징성을 담고있는 호랑이 캐릭터 치얼업 스티커가 들어있어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을 해 볼 수 있다. 해당 키트는 비닐 사용을 줄이기 위해 종이로 만든 친환경 완충재 포장으로 제공된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패턴 밀도 케어, 멜라닌 케어까지 가능한 토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써 매년 효능∙효과를 업그레이드해 출시되고 있다.

마데카 크림은 지난 2015년 4월 첫 출시 이후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홈쇼핑에서 180여 회 매진 기록을 세우고 누적 판매량 2,300만 개(2021.01 기준)를 기록하는 등 센텔리안24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마데카 크림을 앞세운 센텔리안24의 누적 매출액은 3,700억여 원(2021.01 기준)에 이른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치얼 업 키트’ 프로모션은 그 동안 마데카 크림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함과 동시에 코로나19 시국에 여행을 못 가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여행용 미니 캐리어에 아기자기한 스티커를 꾸며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기를 희망하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국내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