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건강한 체중관리로 주목받는 뮤지컬배우 홍지민씨와 협업하여 마케팅 강화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체중조절식 "수수담 하루귀리"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이사 맹서현)는건강한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수수담이 슈퍼푸드 귀리로 만든 간편식으로 사랑을 받았던 하루귀리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재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수수담 하루귀리는 우유나 두유를 섞어 흔들기만 하면 바로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되는 곡물 쉐이크로, 지난 2018년 출시되어 누적 판매량 500만병을 기록하는 등 선풍적 인기를 끌었고, 이번에 수수담을 통해 체중조절 조제식품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재출시됐다.

체중관리나 다이어트를 위한 수수담 하루귀리는 어려운 식단 관리 없이 간편하게 우유나 두유를 용기에 넣어 섞어 마시기만 하면 칼로리 관리는 물론 비타민, 칼슘, 철분, 아연 등 균형잡힌 영양소와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는 체중조절식이다.

수수담 하루귀리의 또다른 장점은 통곡물 귀리를 볶아 분말과 귀리 알맹이를 섞은 수수담의 로스팅 기법으로, 바삭한 식감과 입안에 퍼지는 고소한 맛이 풍부하다는 점이다.

이번에 수수담 하루귀리 재론칭하면서 꾸준하고 건강한 체중관리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인 홍지민씨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홍지민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수수담 하루귀리 관계자는 “체중조절식으로 업그레이드한 수수담 하루귀리를 선보이면서 유지어터로 유명한 홍지민씨를 광고모델로 내세우면서 동시에 건강한 관리를 실제로 도울 수 있도록 제품을 지원하여 진정성있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수수담은 재론칭을 기념하여 한시적으로 31%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