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이미지제공] A24(에이이십사) / 오피피엘
[이미지제공] A24(에이이십사) / 오피피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미국 캘리포니아 비건 ·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 대표 신현수)’가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6대 슈퍼푸드 헴프로 만든 화장품 ‘헴폴릭(Hempolic)’을 출시하며 제12차 뷰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헴프는 지속 가능한 지구와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차세대 클린 뷰티 원료로 주목받고 있으며, 헴프씨드에서 추출한 유용물질인 칸나비디올(CBD) 성분은 필수 아미노산과 오메가 3, 6등 지방산이 포함되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항염, 항산화력, 항 박테리아, 항스트레스 효능이 우수해 트러블성 피부, 노화 피부에 효과적이다.

헴폴릭은 ‘헴프에 빠지다’라는 뜻으로 신이 내린 치유의 아이콘인 헴프의 효능에 대해 주목하여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24살의 아름다움을 실현시키고자 만든 A24(에이이십사)의 신제품 라인이다.

이번 뷰티 체험단은 A24(에이이십사)의 신제품인 ‘헴폴릭 퍼스트에이드 에스오에스크림’을 체험하는 기회가 제공되며,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퍼스트에이드 에스오에스크림’은 피부 릴렉싱을 도와주는 마사지 크림으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천연 허브 추출물과 아로마 성분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청량감을 느낄 수 있고, 긴장되고 건조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한다.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보스웰리아와 캠퍼, 멘톨, 헴프씨드 오일 성분이 통증 완화 및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

A24 관계자는 “퍼스트에이드 에스오에스 크림은 관절 통증 완화 및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고 스포츠 활동 전후 예방과 피로 완화가 필요한 분에게 제격이다”라며 “헴프씨드 오일을 첨가해서 사용 시 보다 더 효과를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