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 동참 고객 중 약 65% 이상이 MZ세대
- 5월 중순부터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캠페인 참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 예정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도미노피자가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기 위한 ‘Zero Waste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캠페인에 동참한 고객 중 약 65% 이상이 환경보전에 관심이 높은 MZ세대인 2030세대라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친환경에 민감한 MZ세대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으로 확인
도미노피자, 친환경에 민감한 MZ세대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으로 확인
도미노피자 Zero Waste 캠페인은 환경보전을 위해 온라인 주문 시 고객에게 피클, 소스, 일회용 포크 제공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캠페인이다.

현재 온라인 주문자 중 약 11% 이상이 Zero Waste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특히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행동하는 MZ세대인 2030세대가 캠페인 전체 참여자 중 약 65% 이상을 차지하며 환경보전에 앞장 서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현재 온라인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한 Zero Waste 캠페인을 5월 중순부터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환경 보전을 위해 진행한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에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이 동참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를 앞장 서 실천하는 도미노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