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프리미엄 스팀세차 1인 창업아이템 '스팀맨' 창원 북면감계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변화된 트렌드에 적응하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해 고민해야 된다. 불필요한 인건비와 고정비는 줄이고, 점포에서는 누수 되는 낭비를 제거하고 트렌드에 적합한 인테리어와 아이템을 찾는 노력도 해야 한다.

코로나로 인해 주변 상황이 많이 변했다는 걸 알 수 있다. 사람들의 생활습관에 위생이 중요시됐다. 차량관리 또한 스팀세차로 살균과 소독을 중요시하는 시대가 되어서 스팀세차 스팀맨 매장들마다 세차문의,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하는 창원 북면감계점은 오픈 전부터 고객들의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스팀세차장 같지 않은 눈에 띄는 인테리어에 아파트단지가 밀집한 지역 중심 상권에 주거 및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어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로 매출증대에 기대하고 있다. 성공 창업이 될 수 있도록 스팀맨이 함께 이끌어 나갈 것이다고 스팀맨 관계자는 전했다.

스팀맨 업체 관계자는 “1인창업아이템 으로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불경기 영향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라며 “여기에 다양한 본사 지원 정책까지 더해 유망프렌차이즈로 주목받고 있으며, 실속있는 브랜드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스팀맨의 궁금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