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매달 8일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 ‘프레즐데이’ ing

탐앤탐스, 5월 프레즐데이 진행..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8일, 프레즐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하루 동안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현장 구매 및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레즐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된다.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프레즐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주문 즉시 수타로 도우를 빚어 오븐에 구운 후 제공하기 때문에 따끈하고 쫄깃한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기존 플레인 프레즐 및 이탈리아노 프레즐 등 프레즐 라인업이 탄탄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건 물론,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타코야끼 블랙프레즐’도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프레즐 맛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프레즐데이는 가족 나들이객이 늘어나는 어버이날과 동시에 진행되는 가운데, 최근 탐앤탐스가 확대하고 있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의 비대면 서비스도 관심을 받고 있다. 매장 방문 전에 미리 활용하는 선주문 시스템 ‘스마트오더’, 선주문한 메뉴를 차 안에서 직접 전달받을 수 있는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요청한 장소까지 배달 받아볼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역시 프레즐 데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매달 8일 진행되는 ‘프레즐데이’가 어버이날과 겹쳐,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들의 이용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면서 “온기가 가득한 프레즐,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